메타버스 네 가지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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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의 네 가지 유형

네 가지 유형을 두 축으로 나누어 분류하고 있습니다.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이란 가상 중첩 객체가 2D 또는 3D로 표현된 현실 공간에서 상호작용하는 환경을 말한다. 가상세계에 대한 사람들의 거부감을 줄이고 몰입감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증강현실의 예로는 사용자가 단말기 카메라로  역사 유적지만의 흔적을 촬영할 때 디지털 건물이 사용자의 단말기와 겹친다는 것이다.

 

일상기록(Lifelogging)

일상 기록 또는 생활 기록은 사물과 사람에 대한 일상의 경험과 정보를 캡처, 저장 및 기술하는 기술입니다. 사용자는 텍스트, 비디오 및 소리로 일상 생활의 모든 순간을 캡처하고 서버에 콘텐츠를 저장하고 조직하고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상 기록의 예로는 네트워크에 연결 될 수 있는 MP3 플레이어와 함께 센서를 사용하여 거리, 칼로리 및 정보 공유 및 공유할 수 있는 스프츠 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포합됩니다.

 

거울세계(Mirror Wordls)

거울 세ㅖ는 현실 세계를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반영하지만 "비공식적으로 확장된" 가상 세계입니다. 한 예가 구글 어스입니다. 구글 어스는 전 세계 모든 위성 이미지를 수집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의 현실을 반영합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하면서 현실을 반영하는 거울 세계는 점차 현실 세계에 접근하게 되는데, 이는 향후 가상현실의 거대한 몰입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거울 세계 사용자들은 가상 세계를 보면서 현실 세계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가상세계(Virtusl Worlds)

가상세계는 현실과 유사하거나 완전히 다른 대안세계의 디지털 데이터를 만드는 것이다. 가상세계에서 사용자는 아바타를 통한 현실시계의 경제, 사회활동과 유사한 활동이 특징이다. 가상 세계는 라인지와 같은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에서부터 린든 연구소에서 개발된 제2의 삶 같은 살아있는 가상 세계에 이르기깢 3차원 컴퓨터 그래픽 환경에서 구현되는 집단 개념인 메타 버스의 가장 친숙한 형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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